< 소스 >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| import java.util.*; public class TheaterRevserve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final int size = 10; int[] seats = new int[size]; while (true) { System.out.println("-------------------------"); for (int i = 0; i < size; i++) { System.out.print(i+1 + " "); } System.out.println("\n-------------------------"); for (int i = 0; i < size; i++) { System.out.print(seats[i] + " "); } System.out.println("\n-------------------------"); System.out.print("원하시는 좌석번호를 입력하세요(종료는 -1): "); Scanner scan = new Scanner(System.in); int s = scan.nextInt(); if (s == -1) return; if (seats[s-1] == 0) { seats[s-1] = 1; System.out.println("예약되었습니다."); } else { System.out.println("이미 예약된 자리입니다."); } } } } | cs |
< 실행 결과 >
'대학교 > 2.객체지향프로그래밍_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지뢰찾기(주변 숫자 탐색) (0) | 2017.04.21 |
---|---|
Tic_Tac_Toe(틱택토) 게임 (0) | 2017.04.21 |
난수발생을 이용해 숫자 찾기 (0) | 2017.04.21 |
현재 시간에 따라 출력 (0) | 2017.04.21 |
이차방정식 판별 (0) | 2017.04.21 |